본문 바로가기
좋은 글

나를 유혹하는 커믹님!

by 데이트 길 2023. 7. 15.
728x90
반응형

유혹에 못 이겨 사랑에 빠지다.

 

마음 약한 나

 

너무 깊이 빠져 버렸지 뭐예요.

 

마음을 빼앗겨 버렸어요.

 

헤어 나오지 못해요.

 

누가 나 좀 말려주세요.

728x90

 

 

욕심을 버렸기 때문에

욕심을 버렸기 때문에 두 사람의 상인이 산을 넘어가다 심한 눈보라를 만났다. 이들은 방향을 잃고 추위에 떨었다. 겨우 바위틈을 찾아 대피했다. 자리를 잡자 이들은 곧 나뭇가지를 모아 불을

flame7983.tistory.com

 

새벽이면 후회를 하죠.

 

내일은 절대 안 만날 거야~

 

새벽마다 다짐을 하죠.

 

이젠 아무리 꼬셔도 절대루 절대루......,

 

아!~~`

 

그런데 눈 뜨자마자 

 

달콤하게

내게 속삭여요.

 

오늘만 오늘만 오늘 딱 한 번만...,

 

난, 안되는데...,???!!!

 

어쩌지....,

 

 

"우리의 감정적 미로: 시기와 질투"

"우리의 감정적 미로: 시기와 질투" 시기와 질투, 이 두 감정은 우리 삶의 복잡한 미로 안에서 뒤엉킨 감정의 실밥과도 같습니다. 우리는 종종 이 둘을 혼동하며, 이 두 감정이 우리 자신과 주변

flame7983.tistory.com

 

 

눈에 안 보이면 보고 싶지 않겠지, 

 

라는 생각에....,,,

 

잠시 잠깐 떨어져 있어 보기도 했어요.

 

하지만

 

뿌리칠 수가 없네요~

 

정훈희-감사해[노래가사, 듣기]

https://youtu.be/IfFzkhTzhWQ 정훈희-감사해 [노래가사, 듣기] 아침햇살에 눈뜨는 것도 저녁노을에 잠드는 것도 어제를 지나 오늘이 있어 나는 감사해 지나온 삶에 행복을 찾아 먼 길을 돌아왔네 매일매

flame7983.tistory.com

사랑에 온팡 빠진 거 같아요.

 

내가 더 사랑하는 거 같아요.

 

안 보면 보고 싶어 더 안달이 나니 말이에요.

 

이 노릇을 어찌하면 좋을까요~

 

하루라도 못 보면 몸살이 날 것처럼 힘들더라고요.

 

그래서 또 만나고 또 만나고 하다 보니

 

새벽마다 힘이 드네요.

 

여러 차례 끊어 보기도 했지만 

 

그럴 때마다 실패를 했어요.

 

하루라도 못 만나면 금단현상이 나는지 

 

기운이 없고 몽롱하니 의욕까지 없어지더라고요.

 

이대로 계속 사랑해도 될까요?

 

728x90
반응형